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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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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산업군] 상쾌한 블루톤으로 연출한 스파클링 음료 상세페이지

[음료 산업군] 상쾌한 블루톤으로 연출한 스파클링 음료 상세페이지

[음료 산업군] 상쾌한 블루톤으로 연출한 스파클링 음료 상세페이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루 계열의 시각적 연출로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디테일한 합성으로 브랜드 가치를 시각화한 프로젝트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루 계열의 시각적 연출로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디테일한 합성으로 브랜드 가치를 시각화한 프로젝트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루 계열의 시각적 연출로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디테일한 합성으로 브랜드 가치를 시각화한 프로젝트

계절감이 중요한 음료 시장에서 '청량감'을 주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설계한 프로젝트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블루 배경과 투명한 소재의 병을 중심으로 시원함, 활력, 청결의 인상을 극대화하였고, 민트·레몬·얼음 합성으로 상큼함과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추가로 포인트 이미지에서는 체리와 민트를 더해 컬러 밸런스를 조정하고, 제품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직관적이고 강렬한 시원함의 전달 부족

제품의 기존 이미지에서는 '시원하다'는 인상을 충분히 전달하지 못해 여름 음료로서의 매력도가 낮았습니다. 물방울, 아이스 큐브, 생과일 등 시각적 소재를 부족하게 사용하면서 감성적 호소력이 약했고, 구매자에게 청량감 있는 음료라는 인식 전환이 어려웠습니다.

압도적인 시각효과로 청량함을 직관적으로 설계

민트 컬러 배경과 조명을 활용해 제품의 투명도와 시원한 색감을 강조했습니다. 병 주위에 아이스 큐브와 물 튀김 효과를 자연스럽게 합성하여 역동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과즙이 느껴지는 레몬·민트·체리 조합으로 맛의 직관성을 높였습니다. 브랜드 명 위로 오버레이된 타이포도 리듬감 있는 배치를 통해 시각적 리드감을 강화했습니다.

전체 작업 보러가기 →

디자인은 감각이 아니라, 구조입니다.

9년간의 데이터 분석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 중심의 브랜드 콘텐츠를 설계합니다.

매출은 전략 위에 만들어진 디테일에서 시작됩니다.

Created by Detail Lab.

Detail 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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